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Blog Article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요새 부부나 모녀가 함께 와 태국마사지를 받는 분들도 많고요. 세계3대 마사지인 태국마사지는 국내에서는 직장인들의 왕래가 잦은 서울 도심을 중심으로 호텔급의 고급스런 태국마사지샵이 성행하며 인기를 모아왔다.


타이마사지 기본과정 수료 후 왓포마사지학교 자격증을 발급받게 된다. 왓포 타이 전통의료학교는 태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태국전통마사지 교육기관으로서 태국인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모인 사람들이 이곳에서 교육을 받는다. 전통마사지는 라마3세의 명에 의해 왓포 사원내 주춧돌에 새겨진 마사지자료와 요가형태를 토대로 전문강사가 순수예술과 태국마사지의 덕목과 함께 가르치게 된다.


그리고 몇 박 머무르는 경우 방청소를 할 때 방에 20바트 정도 팁으로 나두고 나오기도 한다. 호텔에서 처음에 체크인할 때, 짐을 들어 주실 때, 20바트 정도 팁으로 준다. 태국의 마사지 팁 문화를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일반적인 태국 사회의 팁문화를 이야기해 보자. 이에 따르면 마사지사는 물론 손님들도 발열 검사를 해야 하며 손님이 눕는 매트는 2m 거리를 두고 깔아야 한다. 못사는 이싼지역같은곳에 가서 숨겨진 진주케오거나 한국다녀온 푸잉에게 추천을 받은 그런 푸잉들을 에이전시가 저희에게 보내주는 그런 시스템이였거든여.. 마사지업소와 농장 등에 취업한 뒤 마약을 공급하고 투약한 태국인 노동자가 경찰에 무더기로 검거됐다.


나는 "당신의 이름을 알고 있다"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마사지샵 외관,내부 모습, 분위기,마사지사들의 복장은 오너수준을 말합니다. 오너가 꼼꼼하고 재력이 있다면 마사지샵 관리가 남다릅니다. 꼼꼼한 오너는 마사지사들 채용에도 각별한 주의를 합니다.마사지사들 마사지 실력,정성에 대해서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서 알아냅니다. 일본 나가노에 취항하는 공항에 대한 종합 가이드를 살펴보고 일본 알프스의 중심부에서 겨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교통편을 찾아보세요. 식사를 마친 후 식당에서 나온 혜리는 다음 목적지인 루프탑에 방문하기 위해 열심히 이동했지만 다른 곳에 한눈이 팔린 혜리는 길을 헤맸고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마사지가 자궁 수축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팔꿈치를 이용 마사지를 받고나면 하루이틀 또는 오랫동안 몸이 아픕니다. 계속 아프게 하면 "스탑(stop)!"을 외치고 프론트에 가서 마사지사 교체를 요청해야 합니다. 추천하기 어려운 곳은 마사지사들이 제대로된 유니폼도 없고, 거리로 나와 호객행위를 하는 곳입니다. 직원들은 고객들이 있는데도 꺼리낌없이 대화를 하고 까르르 하고 웃습니다. 화장실을 가보면 악취가 나고, 쓰레기가 넘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공간이 아닌 직원들이 이용하는 공간은 거의 쓰레기장 수준인 곳도 있습니다.


TV리포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이는 전날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1명 중 5명이 카타르에서 마사지사로 일하다 귀국한 이들로 밝혀진 것과 관련된 것으로 보인다. 문화와 소비를 동시에 이끄는 8090세대를 중심지인 일산권과 강남권에서 상품권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인기글 중 가장 많은 댓글과 추천을 받은 게시글이 추천인기글로 등록됩니다.


마사지사에게  "쿤(당신), 츠 아라이캅(여성은 카)?"하고 물어봅니다. 이렇게 가볍게 대화하면 고객과 마사지사의 교감이 어느 정도 이루어집니다. 친구같은 분위기를 이끌어내면 마사지사는 더 노력합니다. 요즘 안마의자나 마사지 기계 등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결코 사람 손으로 해주는 시술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많은 마사지를 받아보았지만 동남아에서는 단연코 태국이 마사지에서는 최고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유명 마사지샵은 비수기, 성수기 가릴 것 없이 고객이 넘칩니다. 유명스파,마사지샵들의 마사지사들은 사실 실력은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곳의 마사지사들은 제대로 휴식을 취할 수가 없어 늘 피곤합니다. 손님을 많이 받을수록 수입이 좋으므로 손님에 욕심을 냅니다.


그만큼 마사지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됐다. 최근 집에서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마사지 볼, 마사지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생겨나고 있다. 바쁘더라도 마사지를 통해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래도 왠만큼 검증받은 곳을 가는 것입니다. 방콕에서 마사지 가게는 왠만하면 자신의 호텔에서 반경 이삼백미터내에 존재합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네임밸류를 가진 곳을 가면 마사지 서비스 수준이 그나마 어느정도 일정합니다.


이들 유명 마사지샵은 1일 2~3명 받는 마사지사들은 없습니다. 따라서 주중 오후 6시 이후, 주말은 추천하기 힘듭니다. 주말은 이른 아침부터 고객이 몰려오므로 오후 4시이후에는 마사지사 몸이 녹초입니다. 태국인들은 노는 것을 좋아해 주말이면 다들 가족끼리, 연인끼리 즐거운 시간을 갖습니다.


왓 아룬 라치아와란은 레이크라부아 나아종이라 불리는 레고에서 건축된 독특한 신전으로, 신성한 곳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왓 아룬 라치아와란은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인 태국 건축 양식을 혼합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신전 내부에는 아름다운 부처상과 다양한 종교적 기념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태국의 종교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https://www.opkorea.biz https://www.opkorea.biz 오피코리아 opkorea

Report this page